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매거진.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다이어트의 모든 것, 한방에 끝내기! 2021.12.29


다이어트의 모든 것, 한방에 끝내기!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직업을 선호하고, 똑같은 배우자를 선호하고, 똑같은 옷을 사 입었던 시대는 지났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 내가 가진 성향과 체질도 모른 체 남들과 똑같이 다이어트하는 어리석은 사람은 이젠 없다. 
똑똑한 신부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체질에 맞춰 현명하게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해 두자. 

한방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는 식욕을 억제하고 다량의 다당류 아미노산과 많은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그 자체로 열량을 공급해 공복감을 없앨 수 있다. 하지만 저열량 식사로 인한 빈혈이나 변비가 생기고 어지러움, 무기력감, 우울증 등도 생길 수 있다는 사실. 물론 한방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가까운 한의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것이 우선이며, 그런 다음 개개인의 체질과 성향을 알아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해 체질을 개선하는 게 중요하다.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는 할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윈슬렛, 샤론 스톤, 미셸 파이퍼 등이 이용해 더욱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양배추, 피망, 당근, 양파, 셀러리, 토마토를 썰어 냄비 안에 넣고 1시간쯤 끓여 완성된 수프를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된다. 이 스프는 낮은 칼로리로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를 막아 주지만 아무리 좋은 양배추라도 매식사를 양배추 수프로 대신한다면 결국 원푸드 다이어트의 한계점이 드러날 수밖에 없음을 주의하도록 하자.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레몬과 메이플 시럽 등을 섞은 물을 식사 대신 마시는 방법이다. 몸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어 주로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이 시도한다. 그러나 말 그대로 ‘단기간’일 뿐 효과가 꾸준히 지속하기에는 어럽다는 단점이 있다.
 
반신욕 다이어트 
반신욕의 효과는 몸의 혈액순환을 돕는 데서 비롯된다. 미지근한 물을 한 컵 마시고 20~30분 동안 입욕하면 에너지 대사량이 늘어난다. 샤워도 마찬가지. 넉넉한 시간을 두고 하는 샤워는 반신욕과 비슷한 효과가 있다. 그외 셰이크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데 단백질 등으로 구성된 셰이크를 하루 세끼 모두 다, 혹은 한두 끼 정도만 식사 대신 마시는 방법이다. 포만감 있는 셰이크 덕분에 배가 심하게 고프지는 않지만, 셰이크가 입맛에 맞지 않는 사람은 하지 않는 게 좋다. 


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는 달걀, 커피, 채소, 스테이크 등으로 이루어진 식단을 이용한 방법이다. 
크게 배고픔도 없고, 영양 균형도 나름대로 맞으면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다. 주로 2주 정도의 시간을 두고 실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엄격하게 지키면 성공률도 높은 편이다. 그러나 도시락을 매번 준비해야 하므로 비용과 번거로움이 따른다는 점은 감수해야 한다.


초콜릿 다이어트
초콜릿의 주요 원료인 카카오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은 체내의 지방흡수를 막아주고 데오브로민이 뇌를 자극해 식욕 억제를 일으키는 효능이 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초콜릿 대부분이 300kcal가 넘는 고열량 식품이기 때문에 과한 섭취는 자제해야 하고 초콜릿이 먹고 싶다면 버터와 설탕이 함유된 초콜릿은 피하고 카카오 함량이 70% 이상 되는 다크 초콜릿을 1~2조각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사랑하는 이와 영원히…결혼 전 ‘건강검진’은 필수!
다음글 뱃살과 옆구리 살! 차와 간식으로 다스리자!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