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매거진.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뱃살과 옆구리 살! 차와 간식으로 다스리자! 2021.02.24

뱃살과 옆구리 살! 차와 간식으로 다스리자!


사진출처 :
젤리코스터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의 가장 큰 고민은 아마도 다이어트일 것이다. 뱃살과 옆구리 살은 턱시도와 드레스의 맵시를 해칠 수 있기 때문. 예비 신부 신랑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건강에도 좋은 간식과 차를 소개한다.


파프리카
다른 채소에 비해 당도가 높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 조절하기에 좋다. 또 파프리카에 함유된 비타민C는 토마토의 5배, 레몬의 2배가 높아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피부를 깨끗하게 해 준다.


단호박
비타민C가 풍부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고단백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으며, 식물성 기름에 볶아 먹거나 튀겨서 먹으면 더 효과적이다.


삶은 달걀흰자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흰자는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완전식품이다. 출출할 때 공복감을 달래는 간식으로 이만한 것이 없다.


토마토
항암작용을 하는 토마토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줘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 준다. 전립선암이나 폐암, 위암 등을 예방하는데 좋은 식품이며, 비타민과 루틴, 칼륨이 함유되어 있어 모세혈관을 건강하게 해 준다.


고구마
판토텐산이 풍부해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피로도 없애준다. 또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효과가 있으며, 식이섬유가 혈중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성인병도 예방이 된다. 그외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간식으로 효과만점이다.


두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리놀레산이 들어 있어 성인병 예방과 비만 방지에도 좋다. 그리고 포만감을 줘 과식을 억제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다.



잣 속에 함유된 감마리놀렌산은 비만방지, 미용효과, 심신 강화 등을 할 수 있다. 예로부터 불로장수의 묘약으로 알려진 잣은 하루 10개씩 한 달을 먹으면 변비가 낫고, 두 달 동안 먹으면 잔주름이 없어지고 피부가 젊어진다는 말도 있다.


율무
율무는 이뇨 효과가 뛰어난 식품이다. 물살이 찐 여성에게 좋으며 소염, 소종, 진통작용에도 뛰어나고 피로회복과 자양, 강장 작용에도 효과가 있다. 또 신경통을 비롯해 기미, 주근깨, 여드름을 예방해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


율무차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주며 아미노산 분해효소에 의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잠시 허기가 질 때 율무차를 마시는 것도 좋으며, 우수한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 있어 식이 조절할 때나 몸이 부었을 때 마시면 좋다.


두충차
두충차는 몸의 부종을 예방하며 지방 연소는 물론 근육까지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차다. 
녹차보다 비타민C가 더 많이 함유되어 있고 성인병 예방에도 좋은 차다.


녹차
녹차는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차로 인기가 좋은 차다. 체중 감량에도 효과가 있고 녹차의 떫은맛을 내는 카테킨은 식욕을 억제해 준다.


우롱차
우롱차는 중국에서 제일 많이 마시는 차다. 중국 사람들이 기름진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이 우롱차 때문이라고 한다. 이 차를 마시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주고, 지방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마테차
마테차는 남미에서 많이 마시는 차로 클로로겐산, 사포닌,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차다. 더불어 소화에도 좋고 지방 분해를 도와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인 차다.


허브차
허브차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차가 있다. 대부분 허브차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한다. 무엇보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이므로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국화차
전통 찻집에서 인기 있는 차 중의 차, 국화차. 국화차의 이뇨작용이 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다른 비싼 다이어트 보조식품 못지 않은 효과가 있다.


황기차
잘 붓고 기가 약한 분이라면 황기차를 권유한다. 황기차는 기를 보호해주며 이뇨작용을 활성화해주기 때문에 몸에도 좋으면서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다이어트 차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다이어트의 모든 것, 한방에 끝내기!
다음글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와 ‘진실’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