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매거진.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가을철 다이어트! 현명하게 ‘간식’ 선택하기 2013.06.11
어느새 우리 곁에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마음마저 여유로워지는 계절 가을. 하지만 얼마 남지 않는 예비 신부에게 가을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제철을 맞은 오곡과 과실이 넘쳐나는 가운데 무방비 상태로 먹었다가는 그동안 유지해온 몸매가 한순간 망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비 신부들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건강에도 좋은 간식을 소개합니다.




♣ 파프리카 _ 예쁜 색상만큼 비타민, 철분, 칼슘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다른 채소에 비해 당도가 높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 조절하기에 좋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 파프리카에 함유된 비타민C는 토마토의 5배, 레몬보다 2배가 높아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피부를 깨끗하게 해 줍니다.



♣ 단호박 _ 비티민 C가 풍부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 고단백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으며, 식물성 기름에 볶아 먹거나 튀겨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 삶은 달걀흰자 _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흰자는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완전식품입니다. 출출할 때 공복감을 달래는 간식으로 이만한 것이 없겠죠.



♣ 토마토 _ 항암작용을 하는 토마토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어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전립선암이나 폐암, 위암 등을 예방하는데 좋은 식품입니다. 또 비타민과 루틴, 칼륨이 함유되어 있어 모세혈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 고구마 _ 판토텐산이 풍부해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주고 피로도 없애줍니다. 또 식이 섬유가 풍부해 장운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변비 개선에도 효과가 있으며, 식이섬유가 혈중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성인병이 예방되고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하는데 효과만점인 식품입니다.



♣ 두부 _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리놀레산이 들어 있어 성인병 예방과 비만 방지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억제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입니다. 칼로리도 낮고 배고픔을 무리하게 이겨내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 포만감을 느긋하게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훌륭한 식품입니다.



♣ 잣 _ 잣 속에 함유되어 있는 감마리놀렌산은 비만방지, 미용효과, 심신강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불로장수의 묘약으로 알려진 잣은 하루 10개씩 한 달을 먹으면 변비가 낫고, 두 달 동안 먹으면 잔주름이 없어지고 피부가 젊어진다고 합니다.



♣ 율무 _ 율무는 이뇨 효과가 뛰어난 식품입니다. 물살이 찐 여성에게 좋으며, 소염, 소종, 진통작용에도 뛰어나고 피로회복과 자양, 강장 작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신경통을 비롯해 기미, 주근깨, 여드름을 예방하기도 해 미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우리가 알고 있는 다이어트의 ‘오해’와 ‘진실’
다음글 관절에 무리가 있다면, 물속에서 운동하라!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