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Tip.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여자의 속옷 2020.03.20
아름다운 여성이라면 속옷까지 신경쓰는 것은 기본입니다. 잘 입은 속옷은 기분은 물론이고 몸매까지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수없이 많은 여성속옷, 알아두고 있으면 본인의 바디라인에 도움을 주는 속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언더웨어(UNDERWEAR)


언더웨어(UNDERWEAR)는 체온의 유지, 조절과 땀 등의 분비물에 의해 겉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등의 주로 보건과 위생의 목적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브레이지어 팬티가 속합니다.



:: 파운데이션(FOUNDATION)



몸매를 만들어주는 속옷이라고 할 수 있는데 ‘Faoundation Garment’의 줄임말로 옷의 기초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파운데이션은 몸매를 보정해주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 거들 (Girdle) : 앞가슴에서 허리까지의 맵시를 내기 위한 속옷.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 하는 코르셋과는 달리 몸을 움직이기가 자유롭습니다. 탄성섬유인 스판덱스가 많이 쓰이며, 최근에는 코르셋보다 거들을 착용하는 여성이 많습니다.




- 코르셋 (Corset) : 체형을 보정하기 위한 것으로 가슴에서 힙 바로 위까지를 꼭 조여주는 속옷으로 고래뼈나 철사를 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부분적으로 신축성이 있는 고무 천을 쓰기도 하고, 끈 또는 후크로 조입니다.



- 올인원 (All in one) : 브래지어, 웨이스트 니퍼, 거들이 하나로 이어져 있는 형태의 속옷. 체형을 다듬기 위해 입습니다. 팬티와 겸해진 것도 많습니다. 코슬릿, 원피스 코르셋이라고도 불립니다.





:: 란제리(LINGERIE)

불어로 리넨(linen),마 원단을 가리키는 Linege를 뜻하는 말로 속옷위에 입는 가벼운 겉옷감을 말합니다.



- 쇼츠 (Shorts) : 쇼트 팬츠의 약칭으로 리조트웨어나 테니스 복 등으로 착용하는 것을 말하지만, 일반적인 팬티 와 같은 뜻으로 쓰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용 속바지를 말하며 란제리 패션쇼나 패션종사자들은 팬티라 하지않고 쇼츠라고 합니다.



- 슬립 (Slip) : 풀 슬립(Pull slip): 원피스 형의 란제리로서 드레스에 받쳐입음으로 여성다움과 기품을 더해주는 란제리. 아웃웨어보다 5cm 정도 짧게 입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데이웨어(Day Wear):  일반명칭은 캐미솔(Camisole)이라고 하며 상하 슬립의 상의를 말합니다. 바지 차림등 아웃웨어에 따라 상의만 입을수 있어서 편리하고, 보통 페티코트와 세트로해서 입는것이 일반적입니다.

- 하프슬립(Haif slip):
일반적인 명칭은 페티코트(Petticoat)로 상하 세트로 입는것이 원칙이지만, 필요에 따라 하의만 입을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에 따라 스커트 스타일 (패티코트 Petticoat), 바지 스타일(큐로트 Culotte) 짧은 바지스타일(플래어 팬티 Flare Panty)등이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결혼식 당일, 인천공항 근처 호텔 어디있을까?
다음글 1파운드에 결혼식 올려주는 결혼 자판기 등장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