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파워인터뷰.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올가 다이아몬드] 여자의 로망을 채워주는 예물 쥬얼리 2015.03.06

예물전문샵으로 전국에 7개의 매장에서 예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려한 쥬얼리를 선보이고 있는 올가 다이아몬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로 평생 간직할 예물에 대한 가치를 높혀드립니다.

올가 다이아몬드 김하녕 대리에게 결혼 예물주얼리를 잘 고를 수 있는 방법! 그 모든것에 대해 들어봅니다. 








사진 = 강남구청역 가까운곳에 위치한 올가 다이아몬드 매장

:: 질문1. 올가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OLGA는 슬리브어에서 유래한 '신성하다'라는 뜻으로 신랑 신부님의 순결하고 신성한 사랑의 약속을 영원토록 지켜줄수 있는 고품격 wedding jewelry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총7개의 예물 샾 (강남 본점, 논현점, 대전점, 부산 서면점, 부산 범천점, 창원점, 울산점)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규모있게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을 각 지점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저희 OLGA는 GIA의 감정과정을 이수한 국대최고 감정사를 직접 생산지로 보내 엄격한 감정을 통한 최고의 다이아몬드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신랑 신부님의 Life style에 맞추어 다양한 디자인,최상의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OLGA Diamond 직원들은 소중한 고객님들의 영원한 약속의 빛을 더욱 아름답게 하기위해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를 늘 고객님과 함께 할것입니다.



:: 질문2. 올가 다이아몬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종류와 디자인의 컨셉이 어떻게 되나요?

저희 올가다이아몬드는 예물전문샵으로 강남 본점을 포함한 전국 7개의 매장에서 지역특성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구성해놓았으며, 심플한 디자인에서 ~ 화려하고, 실용성있는 디자인들을 고루 보유하고 있습니다.




:: 질문3. 예물 쥬얼리는 많은 신부들의 로망입니다. 세트 구성의 경우 진주, 유색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최근 예물 트랜드는 어떠한 구성인가요?

최근에는 예물세트를 여러개로 하시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부담스럽지않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세트겸 다이아세트 같은 실용적인 신부님세트와 커플링을 기본구성으로 많이들 진행하시는 편이며, 그 외에 세트로는 유색보다는 진주를 많이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 질문4. 대부분의 신부들이 다이아몬드를 처음 사보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요, 다이아몬드 반지를 잘 고를 수 있는 팁을 알려주세요.

다이아반지 뿐만이 아니라 다른 세트들을 고르실 때에도 마찬가지로 눈으로 보는 것보다는 직접 착용해보는 것이 중요하십니다.

보기엔 예뻐보였지만 착용시 별로인 디자인도 있고, 그냥 그래보였지만 착용시 예쁜 디자인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반지는 손모양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시는데요, 손이 작고 통통하신분들은 라인이 들어간 밴드나, 포인트가 강해 반지로 시선이 가게하는 디자인들이 예쁘십니다.


손이 길고 얇으신분들은 적당한두께의 밴드 또는 일정한 밴드로 선택하되 너무 얇고 라인이 들어간 밴드 스타일은 피하시는게 좋으십니다.


또한 다이아 메인크기에(3부,5부,7부등..) 따라서도 같은 디자인이여도 다른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은 상담자분과 충분히 상의후에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 질문5. 올가 다이아몬드의 주얼리 상품들의 as에 대한 사항과 쥬얼리를 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보통은 제품을 집에서 세척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아주 심하게 기스가 나거나 도금이 벗겨지는 경우가 아닌 단순 생활 때 제거는 따뜻한 물에 세제1~2번정도 눌러 넣어 섞어주신 후 제품을 담궜다가 솔이 닳은 칫솔로 살살 문질러 주신 후 물에 헹궈 드라이로 살짝 말려주시면 깨끗해집니다. (진주나, 유색종류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진주는 관리를 잘못할 시 오래 사용할 수 없는 대표적 보석으로써 땀, 화장품, 향수등을 피해주시고, 찜질방 같은곳은 착용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외출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겉면을 닦아 보석함에 잘 보관해주시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 질문6.올가 다이아몬드 쥬얼리는000이다!



올가다이아몬드 쥬얼리는 믿음이다!


진심을 담은 마음으로 신랑, 신부님께 단 한번뿐인 결혼예물을 제작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담자와 고객사이에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믿음이 없었다면 지금의 올가다이아몬드는 없었을 것 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후앤] 시부모님 마음에 쏙드는 예단 이불이 있는곳
다음글 [젠클래식 예단] 퀄리티 높은 명품예단 준비의 시작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