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파워인터뷰.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위너스성형외과] 신부님의 아름다움을 찾아드립니다 2015.03.05

여자의 아름다움이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시기는 예비신부로써 결혼을 준비할 때라는 말에 부정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웨딩사진에서 자신의 최고로 아름다운 모습을 남기고 싶을 것이며 많은 지인이 모이는 생에 최고의 파티날인 웨딩데이에도 어떤 신부보다도 아름답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예비신부들이 결혼전 성형외과를 찾아 아름다움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성형, 에스테틱, 비만치료를 받으십니다. 예비신부에게 딱 맞는 시술과 체계적인 관리로 숨겨져있던 아름다움을 찾아드리는 곳, 위너스성형외과의 이원표 팀장에게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케어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 질문1 - 위너스 성형외과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위너스는 성형센터와 에스테틱센터 그리고 비만클리닉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어느 한 부위가 아닌 본인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맑고 깨끗한 피부, 만족할 수 있는 체형'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토탈 뷰티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과 가치를 높혀드리고 있습니다.
위너스성형외과 김철환 원장은 前) 그레이스 병원 성형외과 과장 역임을 맡았으며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 조교수, UCLA 성형외과 연수를 마쳤습니다.
위너스의 소망은 아직 발견하지 못한 본인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것이며, 위너스의 목표는 당신이 세상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10년 이상의 풍부한 노하우와 다년간에 걸친 서비스 및 관리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로 이루어진 위너스는 가족같은 편안함과 따뜻함으로 고객님에게 품격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진 = 압구정에 위치한 '위너스성형외과'

:: 질문2 - 위너스 성형외과에서 실시하고 있는 시술 분야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위너스 성형외과의 시술분야는 성형센터, 에스테틱센터, 비만클리닉센터의 세가지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성형센터에서는 눈성형/코성형/가슴성형/안면윤곽/지방이식/지방흡입/주름성형/쁘띠성형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성분들이 결혼전 가장 많이 찾으시는 에스테틱센터에서는 피부미백/피부탄력/여드름`모공/아쿠아리프트(물광주사)/흉터치료/PMRP(NEW PRP)/피부케어/제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체중감량을 가능하게 해드리는 비만클리닉센터에서는 카복시테라피/SEMI HPL 지방용해술/중`저주파/고주파/메가슬림 냉동랩핑/PPC지방주사를 실시합니다.

:: 질문3 - 인생의 최고의 날, 결혼식에서 신부님은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성형을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신부님이 할 수 있는 성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혼 전에 고민하는 성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시간 여유가 적은 예비신부님들에게는 필러, 보톡스 그리고 귀족수술이나 짧은 턱v라인 성형 등은 붓기나 회복기간이 짧은 편이기 때문에 많이들 선택을 하십니다.

:: 질문4 - 간단하고 부담감이 적은 쁘띠성형 생각하시는 예비신부님이 많습니다. 쁘띠성형의 특징과 장점이 무엇인가요?
쁘띠성형은 필러나 보톡스 등 간단하게 주사요법을 이용해서 짧은 시간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10분~20분 정도 투자하여 코를 살짝 높여준다던지 팔자주름과 같은 잔주름 해결 또는 근육에 의한 사각턱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쁘띠성형은 멍이나 큰 붓기없이 시술이 간단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웨딩촬영하기 한 달 정도 앞둔 시기에 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 질문5 - 예비신부님이 결혼전 다이어트를 하시는데요, 바쁜 예비신부에게 추천할 수 있는 위너스 비만클리닉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바쁜 예비신부에게는 아무래도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다른 프로그램보다 빠른 시간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예비신부님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위너스의 여러 비만관리 프로그램에서 예비신부님들이 짧은 시간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적합한 프로그램으로는 멍이나 주사바늘 자국이 남지 않고 통증이 전혀 없으면서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여 셀룰라이트를 개선시켜주고 편안히 시술 받으면서 한달 관리로 눈에 띄게 슬림한 바디라인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울트라웨이브와 인트라포스파덤 혹은 엔더몰로지 그리고 고주파 관리를 추천합니다.


사진 = 위너스성형외과 관리실

:: 질문6 - 예비신부라면 화사한 피부를 위해 에스테틱은 기본적으로 받는 추세입니다. 위너스성형외과의예비신부님들에게 선호되는 웨딩 에스테틱 프로그램은 어떤 것인가요?
예비신부님들은 예식을 미리 준비하는 경우와 급하게 준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기본 3개월 관리를 권장하며, 얼굴에 잡티를 개선하고 화장이 잘 받을 수 있는 CO2, I2PL, 히알루메드(수분)관리 등의 케어를 권해드립니다. 반면 급하게 준비하신 예비신부님들의 경우는 남은 기간에 맞추어 개인별 피부타입별로 그에 맞는 관리 혹은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 질문7 - 피부관리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의 받은 후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할 것입니다.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받은 후 주의해야 할 점이나 셀프 피부관리 방법을 알려주세요.
시술(레이저)을 받으신 후엔 3일간 사우나, 술, 담배는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 재생크림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케어를 받으신 후에는 따로 관리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든 시술과 케어에 연장선인 홈케어를 같이 해주시면 상승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질문8 -
위너스성형외과에서는 몸매관리를 위한 위너스 소닉스를 진행한다고 들었습니다. 위너스 소닉스가 어떤 프로그램이며 효과나 방법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위너스 소닉스는 음파운동으로 큰 근육은 물론 평소 자극되지 않는 미세한 속근육에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게 하여 스트레칭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빠른 근피로 회복을 유도하게 합니다. 또한 인대 및 건,근신경을 자극하여 유연성과 관절의 가동 범위를 증가시키며 순발력 및 발란스를 향상시키는 효율적인 운동효과를 제공합니다.
Sonix는 모든 시술 및 관리 후 마무리 단계에서 진행하며 빼고자 하는 부위에 따라 자세만 다를뿐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큰 운동효과 및 인체에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증대시킵니다.

:: 질문9 - 마지막으로 결혼 전 위너스성형외과를 찾으려는 신부님들께 당부의 말이있다면?
결혼은 일생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순간이고 신부는 최고 예쁜 모습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외적인 부분에 있어서 성형, 피부관리, 체형관리 등 결혼 전 많은 준비를 하십니다. 관리를 통해서 웨딩촬영 및 결혼식에서 가장 예쁜 신부의 모습으로 보여지려면 급하게 관리받는 것보다는 시간적인 여유를 충분히 가지고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을 찾아주실 때에는 편안한 마음과 예뻐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오시면 그에 맞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젠클래식 예단] 퀄리티 높은 명품예단 준비의 시작
다음글 선이 고운 남자, 선이 아름다운 남자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