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Tip.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러브부케] 꽃보다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웨딩부케 2021.05.01
결혼식 신부님 손에 들려지는 부케는 신부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던지기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웨딩드레스나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부케에도 유행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부케가 있는 곳, 러브부케의 대표, 이현주 플로리스트에게 아름다움을 더해 줄 부케에대한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 질문1 러브부케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러브부케는 2001년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년 2000쌍 이상의 신부부케를 꾸준히 제작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주문과 웨딩컨설팅 및 스튜디오, 웨딩홀, 드레스, 메이크업 샵등에 서도 저희 러브부케를 만나실 수 있으며, 부케 외에 다수의 웨딩홀 장식과 하우스웨딩, 각종 기업행사, 돌파티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케 전문 플로리스트들의 숙련된 솜씨와 세심한 손길로 엄선된 소재의 선택과 내츄럴하면서도 신부 개개인의 스타일과 예식당일 분위기등을 감안한 부케제작으로 많은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주 부케 하나하나를 제작할 때마다 특별하고 아름다운 부케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모든 직원들이 정성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질문2 최근 가장 인기있는 웨딩부케 꽃 종류는 어떤 것 인가요?
여러 수입소재를 이용한 내츄럴 하면서도 다양한 컬러의 부케가 인기입니다. 수국, 작약, 칼라등을 이용한 디자인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구요.
히야신스, 튤립등과 같은 봄꽃을 이용한 부케와 에렌지움, 버질리아, 더스티밀러등의 꽃이 아닌 소재가 가미된 디자인도 많은 신부들이 찾고 계십니다.



:: 질문3 웨딩부케에도 다양한 모양과 디자인이 있는데요, 어떤 모양들이 있는지 설명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많이들 보시는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과 자연스러움을 살린 내츄럴스템, 핸드타이드 형태의 디자인등이 있으며, 그밖에 오벌라운드, 캐스케이드, 크레센트등의 스타일도 있습니다.


:: 질문4 신부에게 부케가 있다면 신랑에겐 부토니아가 있습니다. 부토니아는 플라워를 선택할 수 있는지, 신부의 부케와 세트로 구성되나요?
부토니어의 유래는 남자가 여자에게 청혼의 의미로 꽃다발을 선물하면 여자가 그 꽃다발중에 가장 탐스럽고 예쁜 꽃을 골라 승낙의 의미로 남자의 가슴에 달아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토니어는 신부부케와 같은 색상 같은 소재로 만드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소재에 따라서는 부토니어를 만들 수 있는 꽃들도 있어서 그럴 경우에는 색상이나 모양이 비슷한 다른 꽃들로 대체해서 만들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수국 같은 경우는 물내림이 빨라 신랑 부토니어로는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고 작약도 꽃송이가 너무 커서 신랑부토니어로 제작하지 않습니다.



:: 질문5 예식장의 웨딩플라워 장식들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또한 원하는 꽃으로 선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식장의 세팅은 예식을 하시는 장소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보통의 일반 예식장의 경우 주례자와 신랑신부가 마주서는 주례단상과 양 사이드, 신랑신부가 입장하는 버진로드, 입구장식으로 나눕니다.
매시간 예식을 진행하는 예식장의 경우에는 식장장식을 하는 시간 관계상 매시간 장식을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신부님이 원하시는 꽃으로 장식을 하시기가 힘들구요. 시간 여유가 많은 교회나 하우스웨딩, 기업회관 강당등에서 예식을 하시는 경우에는 신부님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을 위해 많은 상담을 거쳐 스타일과 색상등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6 결혼식장에는 여러곳에서 웨딩플라워 데코레이션이 필요한데요, 러브부케에서 진행하는 웨딩플라워 데코레이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희 러브부케는 웨딩장식 뿐아니라 기업행사, 각종 파티, 플라워 스쿨등을 병행하고 있어 다양하고 특별한 웨딩 플라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단상장식과 버진로드, 입구장식 외에도 웨딩포토테이블, 식장외관 장식, 게스트테이블장식, 신부대기실장식, 2부순서 장식등 모든 데코레이션이 가능합니다.


:: 질문7 러브부케는
000이다!
러브부케는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꽃을 만드는 곳" 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예비부부가 준비하는 부모님 선물 설문조사
다음글 순백의 웨딩드레스 의미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