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Tip.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최고 인기 허니문, 세부로 렛츠고! 2013.06.07


필리핀은 신혼여행 및 여름 휴양지로 태국과 함께 가장 많이 찾는 나라로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 보홀, 다바오, 팔라완 등 여러 섬으로 구성되어 신혼부부들을 아름다운 허니문 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관광객의 방문으로 첨단 휴양시설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곳, 세부의 모습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진 및 자료 출처 =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국민은 말레이족을 근간으로 하여 중국인, 미국인, 스페인인 및 아랍 혈통의 후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0년 5월 기준으로 필리핀 인구는 7천6백5십만명 입니다.
미국, 영국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영어를 쓰는 인구가 많은 나라로 필리핀 고유의 언어도 있지만 관광시에는 영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필리핀 세부의 기후는 섭씨 27도의 무난한 기온과 열대 기후를 갖추었으며 가끔 태풍의 영향권에 들어가며 가장 선선한 달은 10월에서 12월입니다. 화폐단위는 필리핀 페소(peso)이며 1페소는 100센타보(centavos)이며, 지폐는 일반적으로 20p, 50p, 100p, 500p, 1000p 짜리가 많이 쓰입니다. 2011년 7월18일 기준 1페소에 24.66원 입니다.


세부는 마닐라 남쪽에서 약 587 Km 떨어진 비사야스(Visayas) 중앙에 위치해 있는 필리핀의 옛 수도이며 필리핀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2시간 2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많은 관광객의 방문으로 현대적 시설의 리조트가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들어서 있습니다. 시내곳곳에 스페인 통치시대의 유적지와 수많은 유물이 남아 있는데, 그중에서 마젤란의 십자가(Magellan’s Cross), 성 페드로 요새(Fort san Pedro)와 몇몇 성당은 꼭 둘러보아야 할 곳입니다. 
섬 주변에는 스쿠버 다이빙 장소가 많고 각종 수상 스포츠가 가능하며, 휴양지에서의 안락한 휴식뿐만 아니라, 역사탐방, 수공예품 쇼핑 등의 여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시와 다리로 연결된 막탄섬에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 시설을 갖춘 해변 리조트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잇습니다. 막탄섬과 그 주변을 잇는 섬 주변 관광은 세부일정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필리핀을 방문해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는 맥도날드, 버거킹을 재친 필리핀 대표 패스트푸드점 졸리비와 세계인의 맥주로 자리잡은 산미구엘과 열대과일 중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망고와 상큼한 망고쉐이크를 반드시 맛보도록 합니다. 세부 신혼여행은 3박4일 또는 4박 5일 코스가 일반적이며 인천-세부 직항편, 혹은 마닐라 경유 여행도 가능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웨딩리허설촬영, 캐쥬얼의상 어떤 컨셉으로 할까?
다음글 당신을 더 아름답게 할 부케에 사용되는 꽃은?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