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웨딩Tip.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디자인 조명으로 집안 인테리어 빛을 더하자 2013.06.13

‘조명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인물에게나 인테리어에나 같은 공간에서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조명의 역할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지만 집안 공간이 좁을때, 거추장스러운 것은 싫다면 가장 좋은 인테리어 소품은 조명입니다.
조명으로 아름다운 빛으로 주는 것은 물론 집안 곳곳 장소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스타일로 멋을 더하는 집안 곳곳의 조명 인테리어 방법을 공개합니다.


:: <거실> 상들리에로 고급스럽게~




거실에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멋을 더하고 싶다면 여느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형광등보단 크리스탈 유리가 반짝이는 샹들리에를 선택해봅니다. 거실은 주거 공간 중 가족들이 모여있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중심공간이기 때문에 조명등에 신경써주면 좋습니다. 아래로 내려오는 샹들리에 타입은 과거에 인기가 많았지만 거실에 사용하기엔 자리를 많이 차지하여 천정이 낮아보이기 때문에 아래로 많이 내려오지 않으면서도 화려한 사각형 형태가 유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블링블링하게 반짝이는 샹들리에 조명 하나라면 거실에 별다른 인테리어가 없어도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주방> 깔끔하고 밝게~




주방은 가장 깨끗하고 깔끔해야하는 공간이며 조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밝기도 비교적 밝은 것이 좋습니다. 거추장스럽거나 화려한 스타일보단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조명, 밝기를 밝게 해줄 수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방에 설치되는 일자조명등은 단조롭고 멋스럽지 못한데요, 비슷한 가격대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레일조명을 추천합니다. 레일조명은 생각보다 설치가 쉬우며 전선하나로 여러개의 등을 설치하여 고급레스토랑의 주방처럼 멋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각각의 전등을 4개~5개 정도 설치하는 것이 좋으며 레일조명 외에 식탁용 조명은 따로 설치해야 합니다.


:: <침대방> 따뜻하고 아늑하게~




신혼침대방은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려하거나 모던한 스타일보단 패브릭 타입으로 은은한 조명빛이 내리쬐는 조명을 선택하세요. 동그란 틀에 천을 덭대어 눈이부시게 쬐는 조명빛이 아닌 은은하게 한번 걸러진 빛이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집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패브릭 또한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르면 방인테리어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효과까지 있을 것입니다.

:: <포인트 벽등> 유럽의 대저택처럼~




고급 호텔이나 유럽의 대저택에서만 볼 수 있었던 벽등이 요즘에는 간촐해진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집이 넓어야 한다는 부담을 가질 필요없이 스탠드나 현관등 대신에 벽등을 설치하면 훨씬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실외등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집안 복도쯤에 설치하셔도 은은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납니다. 고급스러운 샹들리에 타입이나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동화속에 나오는 듯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어도 좋습니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쇼핑몰 공간조명 http://www.9s.co.kr/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신혼부부의 편안한 침구 고르는 방법
다음글 신혼 인테리어에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