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파워인터뷰.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 2013.06.14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완벽한 코디네이션을 완성하는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의 임순례 원장을 만나다!

 "독특함과 특별함을 부여하여 웨딩데이 주인공인 신부를 완벽하게 코디네이션 하는 것이 디자이너 몫이다"라고 전하는 임순례 원장.
신부의 행복하고 설레이는 마음을 드레스에 담아 웨딩데이의 주인공인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디어데이지 임순례 원장의 웨딩드레스 이야기 입니다.

           


 사진 =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디어데이지 샵 


                
Q1. '디어데이지’만의 웨딩드레스 컨셉과 추구하는 스타일은 어떤 것인가요?


 - A. 
기성의 예술 관념이나 형식을 부정하고 혁신적 예술을 뜻하는 아방가르드한 드레스를 추구합니다. 웨딩드레스는 디자인만큼 중요한 것이 소재인데, 어떤 소재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다른 느낌의 웨딩드레스가 완성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소재로 새로운 분위기를 창출해냅니다.


'웨딩드레스는 하얀색이다'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디어데이지의 웨딩드레스는 여러가지 컬러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최근엔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 샴페인컬러, 골드화이트, 핑크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이 사랑받고있습니다. 또한 평범한 디자인보단 아방가르드한 로맨틱함이 느껴지는 독특한 표현기법으로 디자인합니다. 


Q2. 신부의 외모나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스타일이 다른데요,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의 신부에게 추천하면 좋을까요?


 

- A. 
디어데이지의 웨딩드레스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디자인면에서 아방가르드한 청초함과 우아함이 깃들여져 있습니다.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특별한 품격이 느껴지는 우아함 웨딩드레스를 찾고 계신 신부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디어데이지는 다양한 소재, 디자인, 컬러를 추구하기 때문에 
평범하고 획일적인 느낌이 아닌 본인만의 매력과 개성을 표현하려는젊은 세대의 신부님들이 선호하시며 이러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창조적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수작업을 통해 세세한 디테일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사진 = 디어데이지 샵 전경


Q.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실 때 모티브를 얻는 것이 있다면 어떤 부분일까요?


 - A.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
과 섬세한 곡선을 웨딩드레스에 입혀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때 몸매를 가장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라인을 완성합니다.


또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을 드레스에 옮겨 놓듯이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꽃잎의 고귀하고 우아한 모습을 드레스에 담아 꽃보다 아름다운 신부를 만들어드립니다.



Q3. 가장 행복한 결혼식에 웨딩드레스를 입는 신부들에게 웨딩드레스를 가장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A. 
신부는 결혼식이라는 무대에서 드라마틱하게 빛나야 합니다. 신부의 콤플렉스를 커버하면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더욱 빛나게 해줄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드레스샵의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신부 본인의 이미지에 맞게 자신만의 위한 특별하면서도 멋진 웨딩드레스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 디어데이지 웨딩드레스


 


Q4. 신부님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웨딩드레스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2011 F/W 시즌 유행할 트랜디한 웨딩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일까요?

 - A. 
지난 4월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영국 윌리엄왕자의 신부 케이트 밀들턴의 웨딩드레스에서도 보여줬듯이 우아함과 귀품이 흐르는 스타일이 강세를 이룰 것입니다. 로맨틱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단아함을 강조한 웨딩드레스로 명문가의 웨딩스타일을 지향할 것 입니다.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찾는 신부님들이 늘면서 몇해간 유행했던 탑스타일보단 오프숄더와 노출을 최소화한 하이넥 스타일 등 네크라인에 변화가 돋보입니다. 기품이 느껴지는 케이트밀들턴의 블망소재의 하이넥 웨딩드레스가 신부들 사이에서 새로운 대세로 떠오를 것입니다.


 

 


Q5. 디어데이지는 '000'이다.




- A. 
디어데이지 웨딩 드레스는 특별하다. 정통 디자인에서 벗어난 로맨틱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컨셉이며, 일반 웨딩에서 사용하지 않는 독특한 느낌의 소재와 섬세한 핸드 메이드로 개성있는 오뜨꾸띄르 감성을 선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크리스틴스포사 웨딩드레스] 신부님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담은 웨딩드레스
다음글 [비단.빔 한복] 한복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은 비단.빔 한복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