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뉴스

    1. 상견례
    2. 웨딩홀/호텔/부케
    3. 스튜디오
    4. 드레스/턱시도
    5. 한복/예물/예단
    6. 허니문/면세점
    7. 청첩장
    8. 헤어메이크업/뷰티케어
    9. 폐백/이바지
    10. 웨딩연주/웨딩카
    11. 인테리어/혼수가전/가구
    12. 기타웨딩정보
  1. 파워인터뷰
    1. 파워인터뷰
  2. 웨딩매거진
    1. 패션&뷰티
    2. 요리
    3. 인테리어
    4. 헬스&다이어트
    5. 재무설계&재테크
    6. 임신&육아
qucik guide
  • 무료상담신청
  • 방문상담문의
  • Q&A게시판
  • 애비뉴오시는길
avenue service
  • 다양한 상품의 만족서비스
  • 투명한 가격의 정직서비스
  • 웨딩애비뉴만의 신뢰서비스
  • 1:1 고객 맞춤 동행서비스
customer center
고민, 걱정없이 웨딩애비뉴 플래너가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준비해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6273-1000. 상담시간 (월요일 휴무) AM 10:00 ~ PM 7:00

파워인터뷰. 웨딩애비뉴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입니다.
[아뜰리에에이메 웨딩드레스] 이태리 명품웨딩드레스를 한국에서 만나다 2013.06.14

"사랑하는 사람"을 뜻하는 ‘에이메(Aimee)’는 사랑으로 가득한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가장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이태리 명품드레스로 알려진 아뜰리에 에이메는 유행을 창조하는 거리, 이태리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에 위치하여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유행을 리드하는 산실이 되고 있습니다. 

이태리 명품 드레스를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 아뜰리에 에이메의 이하나 실장에게 이태리 웨딩드레스 에이메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사진 = 청담동에 위치한 아뜰리에에이메 



Q. 정통이 있는 이태리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아뜰리에 에이메’는 한국에서 이태리 드레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 입니다. 아뜰리에 에이메 드레스샵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Since 1961... 아뜰리에 에이메 (Atelier Aimee)는 48년의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명실상부한 이태리 최고의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이다. 오늘날 이탈리아는 유행을 창조하는 중요한 국가이며, 오트 쿠튀르의 나라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유행의 중심은 이탈리아의 밀라노라는 것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특히 밀라노에 있는 몬테나폴레오네 거리는 세계 패션 유행의 상징이다. 이곳에 매장이 있지 않으면 명품의 대열에 들지 못한다고 할 정도이며, 이 거리는 전 세계 명품들의 전시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 명품매장이 즐비한 거리이다. 바로 이곳에 아뜰리에 에이메의 flag-ship이 있다. 에이메는 웨딩드레스 업계에서 최고의 퀄리티 업체로 손꼽히는 부티크이다.



Q. 아뜰리에 에이메는 이태리 명품 웨딩드레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리 수입 웨딩드레스만의 특징과 특별함이 있다면 어떤점 일까요?


A.


Since 1961... 아뜰리에 에이메 (Atelier Aimee)는 48년의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명실상부한 이태리 최고의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이다. 오늘날 이탈리아는 유행을 창조하는 중요한 국가이며, 오트 쿠튀르의 나라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유행의 중심은 이탈리아의 밀라노라는 것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특히 밀라노에 있는 몬테나폴레오네 거리는 세계 패션 유행의 상징이다. 이곳에 매장이 있지 않으면 명품의 대열에 들지 못한다고 할 정도이며, 이 거리는 전 세계 명품들의 전시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 명품매장이 즐비한 거리이다. 바로 이곳에 아뜰리에 에이메의 flag-ship이 있다. 에이메는 웨딩드레스 업계에서 최고의 퀄리티 업체로 손꼽히는 부티크이다.


사진 =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에이메 샵 내부


Q. 아뜰리에 에이메 웨딩드레스는 수석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웨딩드레스 디자인에 대해 추구하는 컨셉과 스타일은 어떤 것인가요?

A.


에이메는 세계 3대 웨딩 디자이너 중 드레스 분야에서 가장 인정받고 있는 루치아 자노띠 키싱 (Lucia Zanotti Kissing)이 직접 디자인합니다. 이로 인해 루치아의 디자인은 엘레강스하면서도 러블리한 것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또한, 에이메는 다양한 느낌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있습니다. 첫 번째 라인인 아뜰리에 에이메는 섬세하고 화려한 비즈장식과 로맨틱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귀족적이며 사랑스러운 드레스입니다. 두 번째 라인인 에메 디 에메는 아름다운 컬러와 다양한 소재의 특징을 살린 귀엽고 특별한 느낌의 드레스이며 세 번째 라인인 쁘레따 뽀르떼는 간결한 패턴의 심플한 라인으로 세련된 신부의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드레스입니다.




Q. 같은 웨딩드레스라도 신부의 외모나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스타일이 다릅니다. 아뜰리에 에이메 웨딩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의 신부에게 추천하면 좋을까요?


A.
에이메는 세련되고 귀족적인 느낌의 아뜰리에 에미메, 귀엽고 특별한 스타일의 에메 디에메,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쁘레따뽀르떼. 이렇게 세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신부님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신부님들에게 품격있는 웨딩스타일을 선사하며 이태리 명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유럽의 엔틱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신부님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사진 = 에이메 웨딩드레스


Q. 신부님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웨딩드레스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오는 2011 F/W 시즌 유행할 트랜디한 웨딩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일까요?
A.
기존의 웨딩드레스에서 느껴지는 섬세함과 화려함을 기본으로 세련됨을 더한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신부님의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표현해 줄 수 있는 디자인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Q. ‘아뜰리에 에이메’의 웨딩드레스는 0000 이다!


A.
아뜰리에 에이메 웨딩드레스는 
"dream"이다.


모든 신부들이 추구하는 로맨틱함과 아름다움을 충분히 표현해내기에 꿈 같은 웨딩드레스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한복] 비단빔 대표이사가 제안한 신부 체형별 아름다운 한복 스타일은?
다음글 [채수아웨딩] 순수한 감성의 웨딩드레스로 설렘을 전하다
문자상담신청
/ 80 byte
문자보내기